제아치과,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배식봉사

가-가+sns공유 더보기

이현재 기자
기사입력 2018.07.20 21:33

▲ 정기 급식 배식봉사 현장     © 이현재 기자

제아치과는 지난 19일 오전11시부터 13시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강남구립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정기 급식 배식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서 제아치과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께 따뜻한 밥상을 나르고 급식 배식, 계산, 칫솔 배부 등 지역사회 이웃과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역에 위치한 제아치과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및 인근 논현노인종합복지관을 주1회씩 방문하여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강남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보람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제아치과 유선화 총괄실장은 “6개월간 꾸준히 봉사를 하다보니 어르신들이 먼저 알아보고 제아치과 또 왔네라고 인사해주시고 반겨주셔서 즐겁게 봉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찾아뵙고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아치과는 치아교정과 양악수술을 받는 20-30대 치주질환 치료, 임플란트 보철을 위해 찾는 40-50대 중장년층, 60대 이상 어르신들에게 정부지원이 70프로가능한 보험임플란트 치료 등 전 연령대가 믿고 두루 찾는 곳으로 서울대 출신 전문의들이 상주하는 곳이다.  
 
제아치과는 일회 봉사시 500개 이상의 칫솔나눔 외 매월 보건교육, 무료 건강검진, 봉사활동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