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워킹우먼 신인가수 사라“그대와” 10월 18일 발표

가-가+sns공유 더보기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21.10.16 01:21

[KPA뉴스=김재수 기자]당당한 워킹우먼 신인가수 사라“그대와” 10월 18일 발표

올가을 가슴을 심쿵하게 할 천사 같은 노래와 아름다운 신인가수가 혜성처럼 등장한다.


청년의 두 자녀를 둔 다소 늦은 나이에 데뷔했으나 직장인으로서 멋진 워킹우먼인 그녀 사라는 인생후반전 가수로서의 특별한 인생을 그려가기 위해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 [사진=신인가수 사라 (사진제공=단야아트컴퍼니)]     © 김재수 기자


아직 많이 다듬어지지 않은 목소리이지만 가장 보편적이며 가장 순수한 때 묻지 않은 목소리로 그녀는 앞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는 최고의 가수로 성장할 것임을 느끼게 된다.


 


그녀 사라는 이미 가요계에 작사가 겸 최고의 트롯 보컬리스트로 알려져 있는 단야의 제자이다.


단야가 손 내민 가수이기에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신인 가수이다.


과거 댄스 선생으로 활동했던 이력은 이번 뮤직비디오에 잘 드러나 있어 대중들에게 다른 색깔을 가진 가수로 특별하게 기억될 것이라 생각 된다.


 


그녀의 노래 (그대와)는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고 그 연인을 믿고 함께 가겠다는 마음을 담고 있어 자극적인 노래가사가 주를 이루고 있는 트롯계에 요즘 보기드문 아주 예쁜 노래이다.


 


사라의 노래 (그대와작곡과 편곡은 뮤지컬 음악등 대편성곡을 써온 젊은 나이의 천재 뮤지션 우굴(UGUL)이 참여했으며 선한 영향력의 아름다운 노랫말을 써온 작사가 겸 가수 단야가 썼다.


올 가을 메마른 가슴에 촉촉한 단비를 뿌려줄 아름다운 가수 사라와 그리고 그녀의 노래 (그대와)에 많은 이들이 함께 공감하기를 기대해보며 그녀에게 푹 빠져봄이 어떨까 기대해 본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